高俊熙Instagram

1个月 之前
. 안녕하세요 고준희입니다. ⠀ 지금 상황에 할 말은 많고 머릿속은 복잡합니다. ⠀ 최근 저로 인한 터무니 없는 소문들로 인해 제가 사랑하는 가족들과 팬분들이 상처받는 것을 더는 침묵할 수 없어 조심스럽게 글을 씁니다. ⠀ 2주 전 ‘그것이 알고 싶다’의 방송 이후, 연관검색어에 제 이름이 오른 것을 본 지인들로부터 많은 연락이 왔습니다. ⠀ 그러나 저랑은 전혀 무관한 일이었기에 걱정해주는 분들을 안심시켰고, 여러 억측에도 일일이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. ⠀ 하지만 상황은 하루하루 걷잡을 수 없이 눈덩이처럼 커지고 있었고, 진실과는 다르게 저는 이미 그 사건과 관계된 사람이 되어있었습니다. ⠀ 일부 언론에 보도된 내용을 포함하여 저는 이 소문의 내용과 전혀 무관하다는 것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. ⠀ 승리라는 친구와는 동종업계에서 알게 된 사이로, 같은 YG 소속사였기에 친분이 없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. ⠀ 그러나, 승리의 사업상 접대 등에 참석하였거나 참석 요청을 받았거나 그러한 유사한 관계가 있다는 소문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. ⠀ 오히려 저는, 그들에게 그들이 카톡방에서 언급한 ‘여배우’가 정말로 저인지 묻고 싶은 답답한 심정이며, ⠀ 만약 그렇다고 한다면 왜 저를 언급한 것인지, 아니라고 한다면 왜 그들이 제가 그 여배우로 지목되는 상황에서도 아무런 반박을 해주지 않는 것인지 반문하고 싶습니다. ⠀ 결국, 저는 제 의도, 진실과는 무관하게 타인에 의해 그러한 소문의 중심이 되어 여배우로서 수치스러운 상황에 있는 ‘피해자’ 가 되었습니다. ⠀ 그리고 해당 의혹과 관련된 인물이 누구일지언정 가해자보다 피해자에 초점이 맞춰지고 가십거리로 소비되며, 비난받는 이 상황이 너무나 안타깝고 마음이 아픕니다. ⠀ ‘000의 의혹’으로 인해 사랑하는 가족들이 받은 상처를 넘길 수 없다는 판단하에, 지금에서라도 제 입장을 밝힙니다. ⠀ 저는 배우를 떠나 한 인간으로서, 한 여자로서 확인 되지 않은 허위 사실을 마치 사실인양 유포하는 언론과 네티즌에 큰 실망감과 참담함을 느끼며, 지금 이 순간 이 시점부터, 저와 관련된 허위사실을 유포 및 재생산하는 등 불법행위를 하는 분들에 대해 절대 선처 없이 법적으로 대응할 것임을 밝힙니다. 저의 결백함은, 앞으로 검찰 수사 과정 등에서 명명백백히 밝혀지길 기도합니다. ⠀ 모든 관계자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 ⠀ 그동안 말도 안 되는 의혹에도 저를 응원해주시고 믿어주시는 많은 분들께도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. ⠀ 고준희 드림.
4万2千

2月 之前
추운 날씨에도 오늘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♥️
2万169

2月 之前
#빙의 ? 오늘밤 11시 #ocn ??
3万538

2月 之前
??‍♂️?
5万332

2月 之前
???????????? #빙의 Drama starting very ??Please come watch?
2万86

2月 之前
?
3万186

2月 之前
?오늘밤 11시 ocn 빙의? #빙의
2万76

2月 之前
? 사랑해
2万62

2月 之前
내친구스누피
2万74

2月 之前
2万71

2月 之前
?
2万106

2月 之前
꼭 볼꺼죠? ? D-1 ❤️? “빙의” 정말 얼마 안남았다구 . 이번 주 수요일 밤 11시에 만나요? – 영혼추적 스릴러 <빙의> 2019.03.06 (수) 11시 OCN 첫방송 After the original broadcasting, the show will also premiere on #Netflix so stay tuned!? –
2万207

2月 之前
❤️ D-1 #빙의#ocn
89

2月 之前
#빙의 ? D-3 ❤️ – 오늘 밤 10시 / 11시40분 ocn “빙의 “스페셜방송 ? – “Possessed” Special show tonight at 10 PM/ 11:40 PM on OCN ❤️❤️❤️ – 今晚10点 / 11点40分 ocn “附身”特别放送?
164

2月 之前
? #고분홍
38

3月 之前
?
56

3月 之前
?? #ocn#빙의 3월 6일 첫 방 송 ??
98

3月 之前
?❤️
151

4月 之前
@_jujihoon #netflix #킹덤 ????
152

4月 之前
#빙의 촬영중??
128

发表评论

您的电子邮箱地址不会被公开。