李钟硕Instagram

2月 之前
사랑하는 우리 팬들? 차은호를 사랑해주셔서,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배우로서 여러분을 만난 지 벌써 10년 정도가 된 것 같아요. 저도 제가 없는 낯섦의 시간에 아직 적응하는 중이지만, 여러분에게 마지막 인사를 제대로 전하지 못한 게 딱 하나 걸려서 이렇게 조금 늦은 인사를 남겨요. 특별하지 않아서 특별한 것이 세상에 참 많다고 하는데 그 중에 하나가 저인 것 같아요. 여러분 덕분에 특별해지는 저라서.. 이 드라마가 여러분에게 뭔가 선물이었으면 했어요. 그래서 연기를 어떻게 해야 할까 좀 더 고민하게 되고, 최대한 많은 모습 보여주고 싶어서 헤어, 의상도 다양하게 시도해 보기도 했는데 어땠나요? 저는 지나고 보니 더 잘해내지 못한 것 같아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. 그런데 분명한 건, 차은호를 만나면서 연기를 함에 있어 조금 더 힘을 빼는 법을 배웠고, 제가 가진 것들을 온전히 꺼내놓는 방법을 이제서야 알게 된 것 같아요. 단순히 잘하고 싶다는 갈망 때문에 어느 순간 어렵고 무거워져서 스스로에게 계속 실망만 하던 시간들이 있었어요. 헌데 이 드라마를 통해 캐릭터에 보다 부드럽게 녹아드는 방법을 깨닫게 됐어요. 그동안 알고 있던 건데도 많은 것들이 달리 보이고 느껴지며 한 걸음은 더 어른이 된 거 같아요. 제가 오히려 너무 커다란 선물을 받은 것 같아서 감사하다는 말로 다 표현이 안돼요. 많이 보고 싶고, 점점 더 그리워지겠지만 조금 늦은 걸음으로 여러분에게 돌아갈게요. 작가님이 쓰신 꼬리말처럼.. 힘든 날 떠오르는 이름이 될게요. 여러분 마음 안에서 뿌리를 박고 가지를 뻗어 다정히 잎을 피워서 도려낼 수 없는 나무 같은 사람. 건강하게 잘 지내길 바라요. 늘 사랑합니다.
188万5万

3月 之前  李钟硕Instagram 
우리 누나 고마워요.. 같이 작품 하는 배우한테 분식차 받아보기는 처음.. 내가 제일 좋아하는 숫자는 2나0..
86万1万

3月 之前
#sum37 고마워요!! 잘 마무리 할게요❤️
80万4千

3月 之前
#로맨스는별책부록 누나랑 사진 찍었다!!!!!
198万2万

3月 之前
우앙 내 사랑 융귱상귱상?
67万3千

3月 之前
당잠사의찬미!!!!!!!!!!!!!!!!!!!❤️
48万1千

3月 之前
해이니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61万2千

3月 之前  李钟硕Instagram 
로이킴이 짱이다. #로맨스는별책부록@roykimmusic
75万5千

3月 之前
129万1万

4月 之前
사랑하는 고실장과 #씨이앤
101万7千

4月 之前
사랑해요 잔나비?
55万7千

4月 之前
?
134万1万

4月 之前  李钟硕Instagram 
#로맨스는별책부록
1万

4月 之前
????히히히히히
1万

4月 之前
오늘 첫방송 #로맨스는별책부록
1万

4月 之前
#로맨스는별책부록
7千

4月 之前
히히히히히히
1万

4月 之前
#로맨스는별책부록
1万

5月 之前
#로맨스는별책부록 많이 사랑해주세요^^ 촬영은 2월20일에 마치는 걸로 약속되어 있어서 그즈음 우리 팬들 한번 더 보고싶은데 뭐가 좋을까요? 팬미팅이나 기부행사도 좋고 봉사활동도 좋아요? 고민 해봅시다!
1万

5月 之前
이제 줘.. 내 핸드폰..
1万

发表评论

您的电子邮箱地址不会被公开。